현재 위치
  1. Health

Health

Biotics

더에이에이랩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' PRE, PRO, POST 의 차이 '


  • 프로바이오틱스(Probiotics)

    장내 유익균 증식, 유해균 억제,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    프로바이오틱스란 세계보건기구(WHO)에 따르면 ‘충분한 양을 투여할 때 숙주의 건강에 유익한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(유익균)’을 말한다. 즉, 우리 몸에 이득이 되는 유익균을 총칭하는 용어가 프로바이오틱스이며 프로바이오틱스 균 중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는 균이 유산균입니다.

  • 프리바이오틱스(Prebiotics)

   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동을 도와주는 유산균에 먹이가 되어주는 성분으로써 프로바이오틱스의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    프리바이오틱스는 소화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좋은 균의 증식을 촉진하며, 몸 밖에서 균을 섭취해 활성화시키고 원래부터 몸 안에 있는 장내 유익균을 증식 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. 또한 짧은 사슬 지방산을 생산 시켜 유해균이 살기 어려운 환경을 조성하며 대장 점막의 에너지원을 생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스트바이오틱스(Postbiotics)

    유산균Pro Biotics와 유산균의 먹이Pre Biotics를 합친 유산균이 신바이오틱스인데 신바이오틱스에 유산균 대사산물인 Post Biotics를 더하여 장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세대 유산균입니다.

   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위산과 담즙산에 유산균이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잘 도달해 생체 흡수율이 높아지며, 유해균과 독소를 동시에 제거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Top